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모저모

보이그룹 빅뱅 응원봉, 뱅봉 리뷰

뱅봉
빅뱅 응원봉 버전 4!

 

   안녕하세요! 아마초이입니다. 최근 지드래곤의 3집 앨범 발매와 함께 소속 그룹인 빅뱅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빅뱅 하면 공식 응원봉, 뱅봉 또한 빼놓을 수가 없지요. 이번에 버전 4가 출시되었습니다. 지방에 거주하는 저로써는 대도시의 오픈런을 참여할 수가 없어서 어쩔 수 없이 번*장터에서 프리미엄을 주고 구매하였습니다. 3월 12일 지드래곤 공식 응원봉 온라인 구매도 도전하였으나 결과는 실패. 내년이면 20주년인데 빅뱅과 지드래곤의 인기는 여전하네요. 지금부터 뱅봉 버전 4, 내돈내산 리뷰를 시작합니다.


기본정보

제품명: BIGBANG LIGHT STICK v4. Black
가격: 리셀가 55,000원(정가 35,000원)
구입한 곳: 번*장터 직거래

 

   어떤 택배상자든 언박싱은 언제나 즐겁습니다. 빅뱅의 오랜 팬이라면, 더욱이 구하기 어려운 뱅봉이라면 더욱더 즐겁겠지요. 언박싱의 순간을 영상으로 남겨보았습니다.

 

뱅봉 버전 4 언박싱

빅뱅 뱅봉
라이트스틱과 연결끈의 단촐한 구성

 

   뱅봉 구매를 위한 오픈런 방법들, 후기들은 온라인상에 많이 올라와있습니다만 지방 중에 지방에 거주하는 본인으로서는 그림의 떡입니다. 게다가 요즈음은 리셀러들도 많아 인기 있는 굿즈들은 구하기가 더욱 어려워졌습니다. 반대로 생각해 보면 리셀러들 덕분에 집에 앉아서 편하게 굿즈를 받아볼 수 있기도 합니다. 물론 비용은 조금 더 지불해야 하지만요. 이에 대한 생각들은 다 다를 수 있으니 여기까지.

뱅봉
별모양 뱅봉. 가운데 'B'로고가 크게 새겨져 있다.

 

   구성은 단출합니다. 응원봉 1개와 연결끈 1개가 들어있고, 배터리는 별매입니다. AAA 사이즈의 건전지가 2개 들어갑니다. 제작사는 YG인데 가격대비 제품 품질은 보통인 것 같습니다. 본체 마감은 깔끔한데 저렴한 느낌의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불빛도 기본라이트 모드, 리액션 모드 2가지만 지원됩니다. 

빅뱅 응원봉
AAA 건전지 2개, 아래 위를 잘 확인하고 삽입하자.
뱅봉 사용설명서
뱅봉 제품설명서

 

   제품 설명서가 따로 들어있지는 않고, 겉포장지 뒷면에 간략히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사용법이 간단합니다. 건전지 잘 끼우고, 버튼을 눌러 라이트를 켜주면 끝. 한 번 더 누르면 리액션 모드로 변환되고 또 한 번 누르면 꺼집니다. 권장하는 연속사용시간은 5시간이니까 2~3시간 길이의 콘서트에는 무난하겠습니다. 혹시 모르니 여분의 배터리를 챙겨가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가수를 응원해야 하는 중요한 순간 응원봉이 꺼지면 안 되니까요.

2가지 모드의 뱅봉 버전 4

   

   이번 리뷰를 준비하며 '빅뱅'과 '지드래곤'이라는 키워드의 검색수를 비교해 보았습니다. 결과는 지드래곤의 압승! 최근 지드래곤이 3집 앨범을 들고 컴백하기도 했고 '굿데이'라는 예능프로그램도 방영하기 시작했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빅뱅이 여러 가지 이슈로 5인 체제에서 3인 체제로 줄어든 영향도 없지 않겠네요. 

 

   이번 지드래곤의 콘서트 티겟 암표가 최대 600만 원가량까지 올랐다는 기사도 보았습니다. 정말 어마어마한 인기네요. 지드래곤이 콘서트 중 빅뱅 20주년을 언급했다는 얘기가 있습니다. 내년이면 벌써 20주년이라니 빅뱅도 아이돌 보이그룹의 조상겪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아마도 20주년 콘서트를 하지 싶은데 티켓팅이 가능할는지 미지수입니다. 아마도 힘들겠지요? 그렇지만 뱅봉 버전 4를 힘차게 흔들 날을 맞이할 수 있을지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기대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https://amachoigolf.tistory.com/57

 

미니미니한 지드래곤 앨범 내돈내산 후기(MINI JEWEL ver.1)

안녕하세요! 아마초이입니다. 장안의 화제, 지드래곤이 2025년 2월 25일 3집 앨범을 가지고 컴백했습니다. 2025년 4월 5일인 오늘 날짜 기준으로는 국내 콘서트도 끝이 났습니다. 워낙 대 스타이다

amachoigolf.tistory.com